등산화를 보내기 전 확인해주세요! (원활한 AS를 위해 아래 항목이 지켜지지 않으면 반송될 수 있습니다.)

  • 등산화의 신끈은 제거하지 않고
    체결된 그대로 인지

  • 수선시 분실될 우려가 있으므로
    고가의 인솔, 특수 인솔은 제거했는지

  • 신속한 AS처리를 위해
    이물질(흙, 먼지)은 제거했는지

  • 등산화가 필요한 시기까지
    창갈이 기간이 여유로운지


창갈이 시 유의사항


접착제, 본드 자국


가죽 흉터


토캡 교환


코고무 변형


창 교체


TPR 변형

  • 창갈이는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고어-텍스 등산화는 창갈이 시 고어-텍스 멤브레인이 훼손될 수 있으므로 창갈이를 받은
 등산화는 고어-텍스 방수 기능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.
  • 오래된 제품일 경우 창 금형이 폐기되었을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창으로 창갈이가
 안될 수도 있으며, 이 경우 제품의 기능 또는 특징을 고려하여 가장 알맞은 최신 창으로
 교체해 드립니다.
  • 창갈이시 코고무 변형이 있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비슷한 모양의 대체 고무로 교체해 드리
 므로 원래 모양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  • 토캡을 교환해야 하는 경우 로고가 없는 토캡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.
  • 열통을 통과해야 하는 경우 TPR이 변형될 수 있습니다.
  • 창갈이시 접착체, 본드 자국이 날 수 있습니다.
  • 창갈이시 가죽흉터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착용으로 인해 변형된 갑피에 창갈이를 할 경우 신발의 뒤틀림이나 변형 등의 문제가

발생할 수도 있으며, 새제품에 비해 창 접착력이 약해 창이 떨어지거나 고어-텍스 기능이

저하될 수 있으므로 당사에서는 창갈이를 권장하지 않습니다.


수선이 불가능한 경우

  • 창갈이를 이미 2번 받은 경우
  • 가죽 찢김 등의 가죽훼손
  • 원단 찢김 (스펀지 노출)
  • 고어-텍스 파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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