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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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A/S 요청을 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드립니다.매장찾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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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고객수령(택배수령)

택배시 CHECK 사항

  • 보내실 곳 부산시 사상구 낙동대로 1398 (주)캠프라인 A/S팀 앞
  • 보내실 내용 고객명 / 전화번호 / 주소 / AS 요청 내용 (자세하게 적어주세요.)
  • 입금자명 입금자명+핸드폰 끝4자리 (ex.홍길동1234)
  • · 본사로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.
  • · 모든 AS는 당사와 고객 1:1부담(본사로 발송하는 택배비만 부담)입니다.
  • · AS로 보내신 제품의 포장박스는 보관할 수 없으므로 수선완료후 별도의 A/S박스로 대체 발송합니다.
  • · 입금이 확인된 후 AS가 진행됩니다.

A/S기간

  • 본사 도착시점(창갈이의 경우 입금 확인된 시점)부터 수선 완료되어 본사에서 발송되는 시점까지의 기간입니다.
  • 제품의 상태나 AS형태에 따라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.
구분
수선기간
비수기 12월 ~ 2월
7월 ~ 8월
약 7 ~ 10일
성수기 3월 ~ 6월
9월 ~ 11월
약 10 ~ 15일